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백화점물류

[전자신문] SSG닷컴, 백화점과 엘카코리아 온·오프 통합 행사…40억 물량 푼다

Jacob, Kim 2021. 2. 18. 18:09

 

 

 

 

 

 

2021년 1월 7일자

 

 

 

 

 

 

[기사 전문]

 

 

 

SSG닷컴이 엘카코리와 함께 실시하는 단독 뷰티 프로모션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엘카코리아와 함께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엘카코리아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회사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엘카코리아가 협업해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총 40억원 물량의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단독 상품 및 1+1 구성 판매, 구매 금액대별 정품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조 말론 런던 등 엘카코리아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공동 기획 상품과 함께 채널별 단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양사가 동시 판매하는 공동 기획 대표 상품으로 베스트셀러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50㎖ 세트', 선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 스칼렛&포피 코롱 인텐스 100㎖', 1+1 구성 '크리니크 노란 로션' 등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폼클렌저 정품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에센스 400㎖ 세트', 1+1 구성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조 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30㎖'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매트 쿠션 세트',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리터 세트', 1+1 구성 '랩시리즈 데이로션'을 오프라인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에서 온라인 단독 행사 '원데이 빅 이벤트'도 실시한다.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상품 판매 및 신상품 런칭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8시 '쓱라이브'를 통해 올해 출시된 '맥' 메이크업 신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엘카코리아와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고객이 선호하는 차별화 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원문보기: www.etnews.com/2021010700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