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이마트

[데일리안] 이마트, 15일부터 계란‧무‧배추 등 필수 농산물 20% 할인

Jacob, Kim 2021. 2. 28. 16:04

 

 

 

 

 

 

2021년 1월 15일자

 

 

 

 

 

 

[기사 전문]

 

 

 

ⓒ이마트

 

 

 

 

 

 

작년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에 큰 성공을 거뒀던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가 돌아왔다.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15일부터 27일까지 13일간 다양한 농산물 할인 혜택을 통해 물가 안정 및 농가 돕기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농할갑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에 한해 2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은 1인당 최대 1만원(구매금액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농할갑시다’의 키 포인트는 ‘물가 안정’과 ‘소비 촉진’이다. 이마트와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번 ‘농할갑시다’를 통해 물가를 안정시키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들을 도울 예정이다.

먼저, AI로 갑작스레 오른 계란 가격 안정화를 위해 이마트와 농림축산식품부는 약 50종에 달하는 계란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에서 계란을 신세계포인트 적립해 구매할 시, 판매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올 겨울 잦은 한파와 폭설로 인해 가격이 크게 오른 ‘무’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소비량이 대폭 감소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추 역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 소비 촉진에 앞장선다.

이마트는 이번 농산물 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순차적으로 친환경 농산물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곽대환 이마트 채소팀장은 “작년 농산물 소비활성화에 큰 도움을 준 ‘농할갑시다’ 행사를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농산물 할인 행사를 통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 장바구니 물가 하락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원문보기: www.dailian.co.kr/news/view/955778/?sc=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