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자
[기사 전문]
롯데 부산본점은 지난 23일 남성들을 위한 생활 밀착형 남성 편집샵 “다비드컬렉션 플러스”를 4층에 오픈해 남성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다비드 컬렉션 플러스'는 뛰어난 가성비를 인정받은 구두, 가방, 의류 등 20~30대 남성을 타깃으로 남성전용 그루밍 제품까지 판매해 '신데렐라를 꿈꾸는 남성들'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브랜드이다.
'다비드 컬렉션 플러스'에서는 상품 뿐 아니라, 남성들이 직접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와 다양한 '체험존'을 구성했다는 점에서 기존의 남성 편집샵과는 차별화 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안희목 남성바이어는 “백화점을 비롯한 쇼핑센터들이 남성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짐에 따라 그들만의 공간을 확대시키고 있는 추세” 라며 “기존 편집샵에서 리빙상품과 취미를 반영한 체험형 컨텐츠를 강화, 남성들의 핫 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임순택(kookje@joseilbo.com)
원문보기: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7/09/20170925336226.html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롯데백화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일보] 롯데百 38주년 통 크게 쏜다 (0) | 2017.10.26 |
---|---|
[뉴스1] [게시판] 롯데백화점 본점 '디올 백스테이지' 매장 오픈 (0) | 2017.09.26 |
[경향비즈] 롯데백화점, 해외서 공수한 크랩·랍스타 등 이색세트 (0) | 2017.09.26 |
[연합뉴스] 명절 선물도 'SPA 시대'…롯데百, 생산·유통 일괄형 상품 선봬 (0) | 2017.09.17 |
[뉴스1] 롯데百, 이탈리아 1위 감자칩 ‘산칼로’ 국내 최초로 선보여 (0) | 2017.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