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3일자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전화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13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광화문점, 목동점, 서래마을점, 한남점 등 전국 70개 점포에서 '전화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화배달 서비스'는 슈퍼마켓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이 온라인 주문보다는 전화 통화가 더 익숙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마련된 서비스다.
고객 주문시 각 점포 담당 직원이 2시간 이내에 점포 진열상품 중 가장 신선한 상품을 골라 배송하며, 특히 신선식품의 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 상품은 보냉팩에 담아 배송한다.
전화 주문은 점포 영업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2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되며 오후 5시까지 주문시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전화배달 서비스 이용 시에도 카드할인과 포인트적립, 쿠폰할인 등 점포 방문시와 동일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세윤 홈플러스 스몰 포맷 역량강화팀 담당은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은 온라인 주문보다 전화 통화가 더 친숙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동네 슈퍼마켓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전화배달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향후 전화주문 서비스 제공 점포를 점차 늘려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원문보기: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1082411&g_menu=022500&rrf=nv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GS·롯데프레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일보] 신선·저렴·쇼핑 편의… 3大 목표 위해 지속 혁신 (0) | 2018.03.24 |
---|---|
[데일리안] GS수퍼마켓, 유통가 최대 크기 대왕돈까스 출시 (0) | 2018.03.18 |
[연합뉴스] 롯데백화점·마트·슈퍼,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 선보여 (0) | 2018.03.14 |
[물류신문] 롯데슈퍼, 특화 물류서비스로 ‘승부수’ (0) | 2018.03.06 |
[연합뉴스] GS수퍼마켓·GS25, 친환경 계란·닭고기 최대 50% 할인 행사 (0) | 2018.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