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1일자
[기사 전문]
21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H&M 매장에서 모델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홈플러스
스웨덴을 대표하는 SPA 브랜드 H&M은 21일 국내 대형마트에서는 처음으로 홈플러스에 문을 열었다.
매장면적 1534.5㎡(약 465평) 규모로, 여성, 남성, 아동 의류를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게 만들었다.
대형마트 입점 패션매장 규모가 평균 15~20평 수준임을 감안하면 20배를 훌쩍 넘는 수준이다.
H&M은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디자인, 빠른 상품 구성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대형마트로 쇼핑 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홈플러스는 SPA를 찾는 2030세대에게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홈플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신문] 홈플러스, 32개국 330여종 '세계맥주 페스티벌' 진행 (0) | 2018.10.17 |
---|---|
[스포츠조선] 홈플러스,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28일부터 대대적 세일 행사 (0) | 2018.10.03 |
[헤럴드경제] 홈플러스, 러시아 킹크랩 연말까지 가격동결 (0) | 2018.09.24 |
[데일리안] 홈플러스, ‘명화 입은 이색 와인’ 선물세트 판매 (0) | 2018.09.17 |
[머니 S]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가격 낮추고 구색 늘리고' (0) | 2018.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