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뉴스1] GS수퍼마켓, '리얼프라이스' 제품 통했다…매출 250%'껑충'

Jacob, Kim 2019. 5. 5. 20:03







2019년 4월 23일자





'경품&할인'으로 고객 감사 행사 나서





[기사 전문]




GS리테일 리얼프라이스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GS수퍼마켓은 PB브랜드인 '리얼프라이스'의 제2의 도약을 위한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이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상생 브랜드다. 기존 상품 대비 70% 수준으로 가격을 맞췄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으며,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400여개 이상의 상품을 개발·판매할 계획이다.

착한 가격에 올해 1분기 매출은 출시 초기 3개월보다 248% 성장했다.




GS수퍼마켓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30일까지 꽝 없는 100%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사면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도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1974우유900ML 2개 기획을 2980원, 종이컵 박스(30개*20입) 6000원에 선보인다. 또 감자칩(허니버터맛) 980원, 아몬드초콜렛(450G) 8480원, 사골곰탕(500G) 1290원 등에 판매한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on@news1.kr







원문보기: http://news1.kr/articles/?3603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