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6일자
[기사 전문]
(사진=롯데쇼핑)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롯데마트는 자연을 닮은 건강한 습관의 소비를 지향하는 PB브랜드 해빗 (Hav’eat)을 통해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선 혈행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세 혈행 관리 홍국&징코(700mgx60정)를 1만4000원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과 은행잎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원활한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조절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상품이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인아웃 콜레우스포스콜리(700mgx60정) 다이어트 상품을 1만5000원에. 마시는 콜라겐 엠블(20mlx14병), 히알루론산 엠플(20mlx14병)의 이너뷰티 제품을 각 1만8000원과 2만원에 판매한다.
마시는 콜라겐의 경우 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LITA)사의 특허 받은 독점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콜라겐을 주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마시는 히알루론산 엠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유지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날씨가 추워지면 심근경색 등 심뇌혈관질환 발생률이 높아진다. 이에 따라 관련 매출이 크게 증가한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을 살펴보면 2019년(1~12월24일 누계)은 전년 대비 21.9% 신장했으며, 이달에는 45.6%의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규석 롯데마트 건강기능식 상품기획자(MD)는 “급속한 고령화 및 평균수명의 증대,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함께 관련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롯데마트의 PB브랜드인 해빗(Hav’eat)을 통해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36566622722456&mediaCodeNo=257&OutLnkChk=Y
'| 뉴스기사, 사실은 > 롯데마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데일리] 롯데마트, ‘황금당도’ 과일 선물세트 한정 판매 (0) | 2020.02.16 |
---|---|
[전자신문] 롯데마트, 1월 1일 '통큰절'로 이마트 초탄일에 맞불 (0) | 2020.02.16 |
[이데일리] 롯데마트, '아듀 2019 홈파티 페스티벌' 진행 (0) | 2020.02.16 |
[뉴스1] 롯데마트, 나투아 와인 1병 '4800원'에 판매…"대량주문 통해 원가절감" (0) | 2019.12.31 |
[이데일리] 롯데마트, 한우 할인 행사 진행…직접 경매 참여해 최대 50%↓ (0) | 2019.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