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온라인쇼핑사

[뉴스1] 쿠팡, '쿠팡 패션위크' 연다…"봄 시즌 상품 최대 87% 할인"

Jacob, Kim 2020. 5. 21. 22:44

 

 

 

 

2020년 4월 2일자

 

 

 

 

지오지아·아디다스·라코스테·휠라·닥스·로엠 등 참여

 

 

 

 

[기사 전문]

 

 

 

쿠팡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쿠팡은 오는 7일까지 '쿠팡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퍼스룩·등원룩·트레이닝복 등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14개 브랜드의 봄 시즌 상품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우선 3일까지 지오지아 슬림핏 드레스셔츠와 아디다스, 라코스테 등 해외브랜드 신발을 할인해 선보인다. 4일부터는 에디션, 휠라, 닥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패션위크 기간 여성의류 브랜드 탑걸과 로엠 할인관을 운영한다. 아이유가 광고하는 제이에스티나 봄 신상 주얼리도 일주일간 할인한다.

특히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하다. 쿠팡 패션위크 기획전 상품들은 로켓배송 상품이 아니어도 9800원 이상 전부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개강 등이 4월로 연기되면서 예년보다 천천히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테마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원문보기: https://www.news1.kr/articles/?389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