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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오늘 낳은 계란 오늘 판다”…롯데마트 ‘초신선’ 전략 강화

Jacob, Kim 2020. 8. 13. 02:15

 

 

 

 

 

 

2020년 6월 29일자

 

 

 

 

 

서울·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초신선 계란’ 판매

 

 

 

 

 

[기사 전문]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롯데마트가 계란을 산란 당일 판매하는 등 신선 제품 판매 전략을 강화한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잠실점과 서울역점 등 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초신선 계란’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초신선 계란은 매일 오전 농장에서 들여온 계란을 오후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당일 판매되지 않은 계란은 모두 폐기된다. 일반적으로 계란은 산란 후 5~10일이 지나 상품화 된다.

롯데마트는 또 현재 오프라인에서만 판매 중인 ‘즉석 도정미’를 자사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더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다. 즉석 도정미는 주문 즉시 도정을 시작하는 신선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구매 희망자는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한 제품을 1~2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앞서 도축한 지 3일이 넘지 않은 돼지고기 ‘3일 돼지’를 출시해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앞장섰다.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는 “대형마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선 신선식품의 생산 후 유통 시간 단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추후 초신선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원문보기: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62900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