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이마트

[아이뉴스24] '가격 공세' 이마트, 주말 맞아 50여개 품목 특가 판매

Jacob, Kim 2020. 9. 20. 16:02

 

 

 

 

 

 

2020년 7월 17일자

 

 

 

 

 

 

'리미티드딜' 행사 통해 신선·가공·생활 등 품목 최대 50% 할인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이마트가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진행해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선다. '리미티드 딜'은 이마트가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 등을 통해 상품 가격을 낮춤으로써 고객에게 '가격 투자'를 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마트는 오는 18~19일 '리미티드 딜' 행사를 통해 50여 개 품목의 신선·가공·생활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영천과 경산에서 키운 '천도복숭아 2k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천 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2주 전 '리미티드 딜' 상품으로 작년 7월 과일 매출 1위인 수박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매출 2위인 복숭아를 행사 상품으로 내놨다.

특히 복숭아는 올해 냉해 피해로 인해 도매가가 30~40% 가량 높아졌지만 본격적인 천도복숭아 철을 맞이해 확실한 가격 투자를 통해 저렴하게 기획했다.

 

 

 

천도복숭아 [사진=이마트 ]

 

 

 

 

 

 

또 '레스토랑 등심'을 32%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레스토랑 등심'은 레스토랑과 호텔 등에서 스테이크용으로 사용하는 등심 부위인 꽃등심과 아랫등심을 두께 3cm로 두툼하게 썰어낸 상품이다. 가정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두께 2cm 내외의 윗등심살보다 육질이 부드러워 스테이크용으로 즐기기에 좋다.

이와 함께 '생고등어' 12만 마리를 최대 34% 할인한 가격에,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닭강정과 새우튀김을 함께 담은 '강정사새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G7' 와인 3종을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2천900원 할인한다.

여기에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은 1+1, 2개 구매시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1 행사 상품으로는 오뚜기 참치, 하리보 젤리, 이온음료, 오뚜기 브리또, CJ·오뚜기 부침·튀김가루, 롯데 꼬깔콘 3종, 헤어 트리트먼트, 페브리즈 차량용 전품목 등이다.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품목은 오뚜기 시즌면 2인분, 세탁세제, LG 섬유유연제, 마스크팩, 카카오·닥터아토 썬케어 전 품목 등을 준비했다.

앞서 지난 2일 시작한 '리미티드 딜' 행사의 경우 확실한 가격 투자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천 원에 판매한 수박은 2주 전 주말 이틀간 준비 물량 15만 통이 모두 완판됐으며, 초저가로 기획한 대표 상품 'K스타 못난이 왕양파', '볶음용멸치 1kg', '알찬란', '달링다운와규 불고기' 등도 판매 2주 만에 완판을 앞두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지난 리미티드 딜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 기간 한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가격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원문보기: http://www.inews24.com/view/1282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