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아이뉴스24] GS리테일, 우유 소비 촉진 나선다

Jacob, Kim 2020. 12. 23. 16:49

 

 

 

 

 

 

2020년 10월 28일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손잡고 낙농가 지원 나서…다양한 할인·행사 개최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리테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타격을 입은 낙농가 지원에 나선다.

GS리테일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GS리테일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올해 말까지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과 5천 원 할인권 1만 장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국내 낙농가 살리기에 나섰다. [사진=GS리테일]

 

 

 

 

 

 

이번에 제공되는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과 5천 원 할인권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홈페이지와 SNS에서 진행되는 국산 우유 '응원글 남기기' 이벤트 등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지급된다.

당첨된 고객은 GS25, GS더프레시 중 이용 할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GS25를 선택한 고객은 빙그레바나나우유,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딸기 등 총 4종의 K-MILK 인증 상품 교환권을 지급 받고 GS더프레시를 선택한 고객은 100여 종의 K-MILK 인증 상품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권을 지급 받는다.

GS리테일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개하는 이번 행사와 함께 150여종의 국산 유제품을 원플러스원(1+1), 가격할인 등의 행사로 기획해 함께 선보인다. 이를 통해 국산 우유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지원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우유 급식이 중단되고, 우유 소비 감소로 위기에 놓인 낙농가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이번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GS리테일은 이번 낙농가 지원 활동에 이어 국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상생 경영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원문보기: http://www.inews24.com/view/1311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