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아이뉴스24] GS프레시몰, 신세계푸드 손잡고 수제 베이커리 강화

Jacob, Kim 2020. 12. 23. 16:55

 

 

 

 

 

 

2020년 11월 12일자

 

 

 

 

 

 

연말까지 상품군 30종까지 확대…내년 전용 베이커리 상품도 검토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프레시몰이 베이커리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12 GS프레시몰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의 베이커리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65.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GS프레시몰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수제 베이커리 상품을 선보였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 속 신선식품, 생필품과 함께 베이커리 상품이 온라인몰 주요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트렌드를 공략하겠다는 구상이다.

 

 

GS프레시몰이 베이커리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사진=GS프레시몰]

 

 

 

 

 

 

GS프레시몰이 베이커리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으로 신세계푸드와 함께 선보인 수제 베이커리 상품은 ▲쇼콜라식빵 ▲앙버터크로와상 ▲레몬마들렌 ▲밤식빵 등 총 10종이다. 양사가 3개월 이상 연구해 개발한 특수 생산 공정을 적용해 최종 완성했다.

GS프레시몰은 수제 베이커리 출시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수제 베이커리 10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은 GS프레시몰 또는 GS프레시몰 앱을 통해 행사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맞춰 직배송된다.

GS프레시몰은 올해 연말까지 수제 베이커리 상품을 기존 10종에서 30여종까지 확대할 계획다. 또 오는 2021년 베이커리 전용 브랜드(PB) 론칭을 검토하고 있다.

GS프레시몰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GS프레시몰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군 또한 지속 다양화되고 있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도입한 이번 수제 베이커리 상품과 같이 GS프레시몰만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 확대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원문보기: http://www.inews24.com/view/1316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