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8일자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394006628915752&mediaCodeNo=257&OutLnkChk=Y
'매출·유통업·신사업·물류 > 기획·특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일리안] [유통 3.0시대①] 핵심은 ‘플랫폼 경쟁력’…올해 배달앱 시장 지각변동 예고 (0) | 2021.01.27 |
---|---|
[이데일리] [배달보고서]④'홈술' 늘며 야식·안주류 인기 배달 메뉴로 (0) | 2021.01.27 |
[이데일리] [배달보고서]②호모 딜리버리 평균은…`금요일 점심 백반시킨 50대` (0) | 2021.01.27 |
[이데일리] [배달보고서]①너없이 못살아…폭설로 끼니 해결 `쩔쩔` (0) | 2021.01.27 |
[헤럴드경제] [2020 컨슈머결산②]집콕에 ‘배달’만 4억건…간편식·온라인 장보기도 ‘쑥’[언박싱] (0) | 2021.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