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4일자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334966628917720&mediaCodeNo=257&OutLnkChk=Y
'매출·유통업·신사업·물류 > 기획·특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데일리] [기획] “일요일에도 마트·쇼핑몰 갈 수 있어야…정치논리 규제는 악법” (0) | 2021.01.27 |
---|---|
[이데일리] [기획] 이마트 부평점 문닫자, 주변 상권까지 죽었다 (0) | 2021.01.27 |
[데일리안] [유통규제 10년③] ‘갑을’ 이분법적 프레임 버리고 상생 대전환 해야 (0) | 2021.01.27 |
[데일리안] [유통규제 10년①] ‘2주에 1건’ 언택트 시대에도 오프라인 규제에 '열' (0) | 2021.01.27 |
[데일리안] [유통 3.0시대②] 출점 중심에서 배송 전략으로…물류 경쟁력 확보 사활 (0) | 2021.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