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롯데백화점

[파이낸셜뉴스] 롯데, 창립 39주년 맞아 '500억 물량' 푼다

Jacob, Kim 2018. 10. 26. 14:02






2018년 10월 23일자





롯데百, 41개 브랜드와 다양한 직매입 상품 준비..롯데마트, 소·돼지고기 20%





[기사 전문]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을 맞아 직원들이 행사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쇼핑이 내달 초까지 11일간 창립기념 쇼핑 대축제를 개최한다. 롯데쇼핑이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1월 15일 롯데쇼핑의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롯데백화점은 스페인 출신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직매입 상품과 창립 헌정 아르헨티나 와인 등 300억원대 물량을 준비했으며, 10억원 상당의 엘포인트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창립 기념 행사에서 41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직매입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직매입 상품들은 독일 출신의 유명 일러스트레이션 작가인 '안나 알베로'의 작품을 화장품, 핸드백, 구두, 의류, 식기 등 다양한 상품에 담아 유니크함을 더했다.

전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열린다. 우선, 본점, 잠실,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쇼트 아니면 롱 겨울 패셔니스타' 행사가 진행돼 후리스, 블루종 등의 기장이 짧은 아우터와 기장이 긴 벤치파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전 점에서 '와인 슈퍼 쇼'를 진행해 '그랑크뤼 와인', '2018년 최고 인기 와인', '특가 와인' 등 총 100만병의 와인을 판매하며, 롯데쇼핑의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아르헨티나의 인기 와인 브랜드 '트라피체'에서 '말벡' 품종 100%로 만든 '트라피체 서울 에디션'을 2000병 한정으로 기획가 5만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유명 패션 잡지 '엘르'와 함께 '# 메이크 미 어 스타' 이벤트를 진행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선발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창립 기념일을 맞이해 31일까지 신선식품, '요리하다' 브랜드 인기상품, 가공식품 등 200억원 상당의 상품을 판매한다. 엘포인트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냉장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는 롯데쇼핑의 창립 39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바이어들이 직접 수 개월간 공들여 기획한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원문보기: http://www.fnnews.com/news/201810231717499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