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E-마트 24

[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 '봉지면' 매출 드라이브...신제품 '속풀라면' 선봬

Jacob, Kim 2018. 11. 19. 19:26







2018년 11월 18일자





-상품 라인업 강화로 매출 활성화  





[기사 전문]







이마트24가 봉지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자체상품(PL)인 속풀라면 봉지면 (사진)을 출시하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속풀라면 봉지면은 사골 육수의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액상스프로 구성돼 있다.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7%, 강황 0.12% 등이 함유돼 있다. 한 봉지당 판매가격은 1200원이다.




이마트24는 상품 라인업 강화와 함께 지난 8월부터 라면 최저가 도전 행사를 진행하며 봉지면 매출 확대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달에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 봉지면 민생라면도 선보였다.

그 결과, 봉지면 매출은 올해 들어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점포 평균 봉지면 일매출액이 전년 대비 13.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속풀라면 봉지면 출시를 기념, 할인과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속풀라면 묶음 상품(4입)을 10% 할인가인 4300원에 상시 판매한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속풀라면 묶음 상품(4입) 구매 고객에 한해 하루e리터 2L(1000원)를 증정한다.




이마트24 일반식품팀 김지웅 팀장은 "주거 입지의 점포에서 봉지면은 여전히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이마트24는 봉지면 매출 증대를 위해 라면 최저가 도전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속찬 및 속타는 라면 등의 봉지면 개발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원문보기: http://www.fnnews.com/news/20181118112233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