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6일자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홈플러스가 홍차는 물론 밀크티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타이푸 티'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타이푸 티'는 홍차와 밀크티의 본고장 영국을 대표하는 4대 브랜드로 알려진 제품이다. 케냐와 인도의 '아쌈' 등 유명 산지의 홍차를 독특한 방식으로 블렌딩해 고급스럽고 깊은 홍차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이 상품은 티백 80개입과 240개입 2종으로 구성됐다. 대부분의 홍차 티백이 2g 미만인 것에 비해 '타이푸 티'는 2.9g의 대용량 티백으로 진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2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타이푸 티’ 홍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다양한 레시피를 이해하기 쉬운 그림의 스티커로 만들어 상품 겉면에 부착한 점도 돋보인다. 취향에 따라 따뜻한 홍차는 물론 우유와 함께 밀크티로, 여름에는 냉침 홍차로도 즐길 수 있다.
나정민 홈플러스 PBGS팀 바이어는 "그 동안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던 타이푸 티를 단독 직수입 판매해 소비자들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홍차와 밀크티의 4대 천왕이라고 불리는 타이푸 티로 본고장인 영국 본연의 맛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홈플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데일리]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내 모바일 비중 70% 돌파…신선식품 급증 (0) | 2019.05.05 |
---|---|
[아이뉴스24] 홈플러스, 유럽서 첫 글로벌 소싱…獨 '브뤼겐' 5종 론칭 (0) | 2019.04.04 |
[헤럴드경제] 홈플러스, 창립이벤트 하루 72만명 찾았다 (0) | 2019.04.04 |
[데일리안] 홈플러스, 국산맥주 12캔 패키지 첫 선…“맥주 구매 기준 바꾼다” (0) | 2019.04.04 |
[이데일리]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기념 '쇼핑하라 2019' 진행 (0) | 2019.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