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백화점물류

[뉴스1] 신세계아울렛, 온라인 진출 본격화…"쓱닷컴에 전용관 선봬"

Jacob, Kim 2019. 6. 5. 10:19







2019년 5월 7일자





[기사 전문]




신세계사이먼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쓱닷컴(SSG.COM)에 '프리미엄 아울렛' 관을 선보이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쓱닷컴 입점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 행태를 반영하고,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치를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제한없이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를 위해 명품부터 패션잡화·키즈·스포츠에 이르기까지 100여개 브랜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처럼 상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 기획전을 시행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쓱닷컴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는 '브랜드 데이'를 열고 매일 변경되는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19일까지는 '럭셔리 스페셜 위크'가 준비돼 있다. 발렌티노와 발렌시아가·펜디·넘버21 등의 가방, 지갑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일부터 26일까지는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베스트 전'도 개최된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캘러웨이 골프·핑골프 등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여 판매하고, 가정의 달 기프트 아이템으로 향수 제품을 최고 40%, 리빙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또 행사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S-MONEY 5000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S-MONEY 5만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쓱닷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keon@news1.kr






원문보기: http://news1.kr/articles/?3614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