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7일자
기존 혜택에 신세계 주요 유통시설 7% 할인 혜택 추가
[기사 전문]
(자료=신세계)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세계는 오는 28일 씨티카드와 손잡고 ‘씨티 클리어 카드’에 백화점, 마트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 할인을 더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씨티 클리어 카드는 대중교통, 식당(점심), 통신비, 온라인 쇼핑, 영화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담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신용카드 전문사이트인 카드고릴라에서 발표한 지난 한해 시중 카드 인기 순위에서 씨티 클리어 카드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씨티 클리어 카드는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5% 할인과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전국 모든 식당에서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씨티 클리어 제휴카드’는 기존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에 더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쓱닷컴, 스타벅스 등 신세계 주요 유통시설에서 최대 7%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신세계가 직장인 타깃으로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백화점 매출에서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30대 고객들은 자신들을 위한 명품, 패션부터 집 꾸미기를 위한 생활에도 관심이 많다. 자녀가 있는 고객들은 아동, 식품까지 장르 구분 없이 두루 쇼핑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3년 동안 매출 비중 1위는 30대가 차지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자기 주도적인 소비와 더불어 구매력이 점점 높아지는 30대 고객들이 백화점 큰 손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백화점 성장에 큰 축인 30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성웅 (saintlee@edaily.co.kr)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30006622525984&mediaCodeNo=257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백화점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신문] 현대百, 사은 혜택 강화한 '더현대페스타' 진행 (0) | 2019.08.11 |
---|---|
[이데일리] 신세계百, 휴가철 온·오프라인 고객 모두 잡는다 (0) | 2019.08.11 |
[헤럴드경제] “결제시장 잡아라”…유통업계 ‘페이 전쟁’ (0) | 2019.08.11 |
[헤럴드경제] 점점 더 독해지는 e커머스 전쟁…롯데ON, 유료 맴버십 도입 (0) | 2019.08.06 |
[연합뉴스] 모바일 간편결제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는 카카오페이 (0) | 2019.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