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백화점물류

[스포츠서울]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1000종 준비

Jacob, Kim 2019. 9. 15. 23:59

 

 

 

 

 

 

 

2019년 8월 12일자

 

 

 

 

[기사 전문]

 

 

 

9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신세계몰 추석 선물세트 판매. 제공 | SSG닷컴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SSG(쓱)닷컴이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포함, 1000종의 선물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다음달 13일인 추석 당일까지 신세계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은 여러 종류의 선물세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담’이라는 테마로 전문관을 만들었다. 직접 백화점에 가기 어려운 경우에도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상품을 둘러본 후 원하는 배송지로 주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품목은 과일, 한우, 생선 등으로 약 500종이다. 백화점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신세계몰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도 520종에 달한다. 특히 우수 산지를 발굴해 최상품만을 선별한 세트가 눈길을 끈다.

‘과일연가 NEW 안동 사과 상주·나주 배 혼합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품 횡성한우 정육세트’와 ‘안성맞춤 한우 등심 스페셜’, 겨울 제주 대갈치를 자른 ‘5스타 제주 은갈치’와 전남 신안산 민어를 말린 ‘신안건정 민어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 생선 세트,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이 들어간 식재료 모음, 생고기를 30일 이상 숙성시켜 만든 수제햄 살라미 세트 등 현재 식품 트렌드를 적절히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외에도 가성비를 누릴 수 있는 실속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소고기, 새우, 황태로 구성된 ‘간편 미역국 세트’와 건강식품 스테디셀러 ‘정관장 화애락 진’,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발효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클링 ‘부루구루 콤부차 세트’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정해 판매한다.

이밖에 단독으로 판매하는 해외 브랜드 상품도 눈에 띈다.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로 유명한 ‘포트넘앤메이슨’과 함께 ‘남산블렌드 기프트 박스’를 국내 최초로 론칭했다. 차 원료와 간단한 다과를 함께 넣어 구성한 기프트 박스로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상품이다.

이탈리아 전체 향수 판매 1위, 드러그스토어 바디워시 판매 1위 브랜드인 ‘테소리도리엔테’ 브랜드 제품도 국내 최초 및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같이 묶어 구성한 상품 2종으로 구성했다.

 

 

 

이종수 SSG닷컴 상품 담당은 “식품부터 일상용품까지 바이어가 선별한 고품질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신세계몰에서 구매한 선물세트로 ‘정담’을 나눌 수 있는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선물세트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금 S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금액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최대 적립금액은 100만원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03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