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마트몰물류

[스포츠서울] 마켓컬리, 여름과일 기획전 최대 30% 할인

Jacob, Kim 2019. 10. 6. 17:20







2019년 8월 5일자





[기사 전문]




마켓컬리, 여름 과일 기획전. 제공 | 마켓컬리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마켓컬리는 오는 16일까지 수분과 비타민 충전에 좋은 여름 과일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여름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마켓컬리 여름 과일 기획전은 여름철 가장 맛있는 제철 과일을 비롯해 열대 과일, 냉동 과일, 간편 손질 과일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특히 고품질, 고당도 과일만을 선별 후 큐레이션 해 제공해 고객이 실패 없이 맛있는 과일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뜨거운 여름철 수분과 비타민 보충에 가장 좋은 제철 과일인 GAP 피오네 포도, 마틸다 토마토는 20%, GAP 유명산지 머스크멜론, 천도복숭아 등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남아공 자몽 등도 25% 할인된 가격에 샛별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샤인머스캇 포도는 줄기를 제거하여 편의성을 높인 상품으로 15% 할인 판매하며, GAP 백도 복숭아는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별도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주스와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냉동 믹스베리와 냉동 딸기 바나나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과일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하기 위해 입고에서부터 출고, 배송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풀콜드체인 시스템과 안전한 샛별배송에 총력을 다 할 예정이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무더위에 지친 기운과 떨어진 입맛을 회복시키는데 좋은 새콤달콤한 여름철 과일을 마켓컬리의 기준으로 깐깐하게 선별했다”면서 “다양한 과일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ocool@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s://www.yna.co.kr/view/AKR20191006031400083?input=119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