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마트몰물류

[이데일리]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Jacob, Kim 2019. 9. 17. 23:32

 

 

 

 

 

 

 

2019년 8월 30일자

 

 

 

 

[기사 전문]

 

 

 

(자료=SSG닷컴)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SSG닷컴은 오는 31일부터 9월 13일 추석 당일까지 3000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판매는 추석 선물 사전 예약을 마치고,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외 온라인에서만 취급하는 상품까지 추가한 것이다. 31일부터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몰에서 2000여종 상품을 판매하며, 이보다 앞서 신세계몰은 지난 12일부터 1000여종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SSG닷컴은 최근 국내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양분되는 것을 반영해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는 한우, 사과, 배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는 물론,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한우 등심 트러플(송로버섯)오일 세트’, ‘한우 등심 송화버섯 세트’, ‘한민(한우+민어) 콜라보 세트’ 등 기존 한우에 어울리는 특별한 상품을 더해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실속 있는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 높은 추석 선물도 있다.

SSG닷컴은 농업진흥청에서 순수 국내산 품종으로 개발한 ‘아리수’ 사과와 ‘창조’ 배를 혼합한 과일세트는 5만원대, 사과와 사과주스 선물세트는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후앙베이커리와 나폴레옹 등 국내 유명 제과점의 선물세트도 1만~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허브와 천연 조미료 세트도 3만5900원에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모나 친지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를 감안해 관련 상품도 늘렸다. 대표적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50㎖, 60포)’, ‘지리산 전통꿀’ 등이 눈길을 끈다.

SSG닷컴 관계자는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가공상품에서 신선식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며 “SSG닷컴의 추석 선물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웅 (saintlee@edaily.co.kr)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344806622592568&mediaCodeNo=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