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자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85766625734480&mediaCodeNo=257&OutLnkChk=Y
'매출·유통업·신사업·물류 > 기획·특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일리안특강] [마트생존기-상] ‘상시 적자’ 직면…임금 반납부터 자산 매각까지 (0) | 2020.07.18 |
---|---|
[데일리안특강] [대형마트 생존백서②] 10년 간 지속된 규제…일자리 줄고, 효과는 ‘글쎄’ (0) | 2020.07.18 |
[이데일리특강] 진격의 온라인…문제는 출혈경쟁, 맷집 키워야 (0) | 2020.05.20 |
[이데일리특강] 위기의 오프라인… 답은 즐길거리, '매장 찾을 이유' 만들라 (0) | 2020.05.20 |
[이데일리특강] 온·오프 유통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따로 또 같이 융합하라" (0) | 2020.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