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전자신문] GS더프레시, 출범 15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전개

Jacob, Kim 2020. 7. 16. 15:48

 

 

 

 

 

2020년 6월 5일자

 

 

 

 

 

[기사 전문]

 

 

 

 

 

 

 

 

 

GS리테일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출범 15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6월 한 달 내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계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GS더프레시는 6월 한 달간 대파, 고추, 사과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냉동식품, 우유, 계란, 아이스크림, 휴지 등 주요 15개 품목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애호박(개), 참타리버섯(팩), 슈퍼곡물 영양6곡(2kgX2봉), 하우스밀감(500g/팩), 델몬트 한입쏙커팅파인애플(400g/팩), 지정농장1등급란(특/10구) 등 14개 품목은 한 달 내내 1+1로 선보인다.

또한 매 주차별 6월 1주차 우월한우 소잡는날 불고기 대축제, 2주차 과일 및 수산상품 유명산지 직송전, 3주차 우월한돈 돼지잡는날, 4주차 수입육 및 수입과일 항공직송전을 큰 테마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는다.

GS더프레시에서는 오는 9일까지 1주차 프로모션으로 KB국민, 삼성, NH농협, 신한, 팝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수박과 우월한우 등심구이용 등에 대해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THE POP 통합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일페이로 결제시 미국산 체리를 50% 할인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슈퍼마켓을 이용하며 근거리에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격에 주안점을 둔 프로모션을 한 달 내내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더프레시 관계자는 “GS그룹의 출범 15주년을 기념하며 GS더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과 알뜰한 쇼핑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GS더프레시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원문보기: https://www.etnews.com/2020060500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