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헤럴드경제] 식물성 대체육 롯데푸드 ‘제로미트’, 전국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한다

Jacob, Kim 2020. 9. 5. 20:52

 

 

 

 

 

 

2020년 8월 19일자

 

 

 

 

 

 

전국 이마트 21개점 채식주의존 입점
‘제로미트 베지 함박’ 2종과 ‘제로미트 베지 너겟’ 선봬

 

 

 

 

 

 

[기사 전문]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롯데푸드가 전국 이마트 채식주의존에 식물성 대체육 ‘제로미트’ 판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 채식주의존은 다양한 채식 식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매대로, 전국 21개 지점에 있다.

 

 

 

롯데푸드 제로미트 3종 [사진제공=롯데푸드]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 품목은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과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 ‘제로미트 베지 너겟’ 총 3종이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은 대두 추출 단백질을 다지고 구운 식물성 함박스테이크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는 함박스테이크 안에 식물성 감자샐러드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지난 7월 리뉴얼 출시된 ‘제로미트 베지 너겟’은 통밀에서 압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고기의 근 섬유를 재현한 제품이다. 제로미트는 지난 7월의 매출량이 지난 상반기 월평균 매출보다 약 2.5배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결과 채식을 하시는 분들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베지테리언 푸드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생각보다 구하기 힘들다는 것”이라며 “꼭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식물성 대체육류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고객들이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binna@heraldcorp.com

 

 

 

 

 

 

원문보기: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81900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