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뉴시스] 롯데푸드,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출시

Jacob, Kim 2020. 9. 5. 20:28

 

 

 

 

 

 

2020년 7월 6일자

 

 

 

 

 

[기사 전문]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최근 큼직한 크기의 음식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자이언트' 사이즈의 만두가 출시됐다.

롯데푸드는 길이 10㎝의 큼직한 롤 모양으로 굽기 좋고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넉넉한 크기와 넓적한 형태로 구워 먹기 용이하게 만든 만두다.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 폭이 4㎝로 롯데푸드의 또 다른 만두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보다 약 2배 커다란 사이즈다.

도톰한 원기둥 형태로 윗면과 바닥면을 평평하게 만들어 뒤집어가며 굽기 편리하다. 가열 면적이 넓어 속재료의 깊은 맛을 끌어낼 수 있고, 도톰한 형태에서 나오는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윗부분이 뜨는 교자 형태와 달리 빈틈없이 속을 꽉 채울 수 있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만두 속은 큼직하게 썬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가득 채워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10㎜ 깍둑썰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렸다.

또 의성마늘, 부추, 양파, 대파, 생강 등 신선한 국내산 생야채 5가지와 함께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는 물밤을 넣어 한층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만두피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투명하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했다.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흔히 만두의 '날개'라고 불리는 접합 부위가 없어 딱딱하게 굳지 않고, 어느 부분을 먹어도 바삭하고 쫄깃하게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큼직한 크기와 꽉 찬 속으로 한 개를 먹어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만두"라며 "입 안에 꽉 차는 풍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원문보기: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706_0001084489&cID=13001&pID=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