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홈플러스

[전자신문] 홈플러스, PB상품 한자리에…'시그니처 위크' 행사

Jacob, Kim 2020. 11. 17. 14:57

 

 

 

 

 

 

2020년 9월 2일자

 

 

 

 

 

 

[기사 전문]

 

 

 

모델들이 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시그니처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대거 선보인다. 시그니처 상품 중 △물티슈 및 베이비 물티슈 △1A 우유 △부드러운 화장지 △캔커피 2종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시원한 김치찌개라면) 등을 베스트5로 선정해 기획가에 내놓는다.

이와 함께 식사 간편 메뉴로 시그니처 자이언트 바비큐 폭립 2종과 시그니처 진짜 스팸 부대찌개를 할인 판매한다. 디저트 메뉴로 시그니처 브리티시 쇼트브래드 2종과 시그니처 비스킷 4종도 내놨다.

추석 차례상에 올리기 좋은 전과 튀김도 엄선해 시그니처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바삭한 단호박튀김과 시그니처 바삭한 오징어튀김은 원재료를 큼지막하게 슬라이스해 통째로 사용하고 쌀가루를 넣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닐 마피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생필품을 중심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믿을 수 있는 PB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실속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원문보기: https://www.etnews.com/2020090200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