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신세계백화점

[아이뉴스24] 신세계百, 제철 식재료와 조리법 담은 2021년달력 선보여

Jacob, Kim 2021. 1. 14. 19:34

 

 

 

 

 

 

 

2020년 12월 9일자

 

 

 

 

 

 

바이어 추천하는 이달의 제철 식재료 소개

 

 

 

 

 

 

[기사 전문]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매달 맛있는 식재료를 달력으로 소개한다.

신세계가 올 한해 제철 식재료와 조리법 등을 담아 앱에서만 선보였던 ‘계절과 식탁’ 서비스를 내년에는 달력으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달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백화점 전 점 식품관 외에도 SSG닷컴에서 함께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

 

 

 

 

 

 

9일 신세계에 따르면 올 1월부터 매달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선보인 '계절과 식탁'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조리법 ▲페어링 음식 ▲디저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매거진'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별 제철 식재료와 조리법, 어울리는 음식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재택근무 확대 등 집콕 수요가 늘어나면서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이 많아져 더 주목을 받기도 했다.

신세계는 집이나 회사 등 일상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달력에 '계절과 식탁' 서비스를 접목시켜 차별화 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달력 케이스는 받침대로도 활용 가능해 어느 하나 버릴 것 없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2천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신세계 달력은 월별로 식품 바이어가 추천하는 식재료의 그립과 조리법 등이 담겨있다. 가격은 1만5천 원.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온오프라인 쇼핑의 만족도를 한 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춘기자 staykit@inews24.com

 

 

 

 

 

 

원문보기: http://www.inews24.com/view/1324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