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관련]안내사항

[데일리안] 신세계TV쇼핑, 쓱(SSG)닷컴 온라인과 모바일 통해 T커머스 방송 시작

Jacob, Kim 2017. 6. 22. 04:38





2017년 6월 20일자





[기사 전문]




신세계TV쇼핑이 쓱(SSG)닷컴 내에 전문관을 열고, T커머스 방송에 나선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TV쇼핑 전문관은 오는 21일부터 쓱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이 쓱닷컴 내 전문관을 오픈한 것은 고객들이 더욱 쉽게 신세게TV쇼핑을 접할 수 있게 하고, T커머스 저변 확대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서다.


회사 측은 “쓱닷컴 내 전문관 오픈으로 기존 TV시청 외에 온라인과 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의 T커머스 쇼핑 접근성을 높였으며,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우 주 고객층이 20~30대로 TV 시청 고객보다 젊은층 임을 감안하면 T커머스 고객 저변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세계 TV쇼핑은 지난 4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 자리수 채널인 올레TV 2번 론칭을 통해 TV 시청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 바 있다.



이번 전문관 오픈에 맞춰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펼친다.

오는 21일부터 전문관 내 기획행사를 열고 UGG 모카슈즈 5만원, 휘슬러 압력솥 29만9000원 등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 26일부터 7월2일까지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상품과 함께 10% 할인쿠폰, S머니 적립금 최대 2만원,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몰 내 특가 행사 상품 코너인 ‘오반장(일일 특가)’, ‘이얼싼(주간 특가)’과 연계한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기획해 전문관 상품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지난 4월 올레TV 2번 채널 론칭에 이어 이번 쓱닷컴 내 전문관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고, 더 가까이 T커머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신세계TV쇼핑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경쟁력 있는 T커머스만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원문보기: http://www.dailian.co.kr/news/view/641137/?sc=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