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롯데백화점

[매일경제] [게시판] 센틀리에,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매장 오픈

Jacob, Kim 2017. 7. 15. 12:11






2017년 7월 11일자





현대百·대백프라자 등 매장 오픈예정…유통망 확대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사 전문]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는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매장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센틀리에는 프랑스의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한국의 산청 시리즈 등 프리미엄 향수를 만드는 향수 전문 브랜드다. 퍼퓸, 디퓨저, 캔들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마커스 스퍼웨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프리지아 오브 나르시스' 오 드 퍼퓸 컬렉션과 한국의 향인 '플라워 오브 산청', '포레스트 오브 산청', '레드 산청'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총 206개의 제품을 출시했다.



팝업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면 '베스트셀러 퍼퓸 미니어처 3종'을 오는 16일까지 준다.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센틀리에 썸머 파우치를,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센틀리에 트래블 에코백을, 15만원 이상일 경우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유정연 센틀리에 본부장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대백 프라자 등 팝업매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향수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원문보기: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463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