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8일자
원문보기: http://www.a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114
★서울사이버대학교 글로벌 무역물류학과 김영민 교수, <4차산업혁명과물류혁신>★ |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유통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경제] "더 미룰 순 없다"…이태원 참사 아픔 딛고 '조용한 마케팅' (0) | 2022.11.16 |
---|---|
[EBN] "쇼핑은 4차 산업의 꽃"…유통사, 테크기업으로 혁신中 (0) | 2022.11.10 |
[한경비즈니스] 리테일테크, 유통산업의 판도를 바꾼다_이슈리포트_2018기사 (0) | 2022.11.10 |
[업다운뉴스] 리테일 테크 도입 속도 내는 국내 유통계의 ‘유통 4.0’ 화두_2019기사 (0) | 2022.11.10 |
[민주신문] 이태원 참사 추모 유통업계, 연말 ‘대목’ 마케팅 ‘최소화’ (0) | 2022.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