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1일자
원문보기: https://www.ebn.co.kr/news/view/1537930/?sc=Naver
★서울사이버대학교 글로벌 무역물류학과 김영민 교수, <4차산업혁명과물류혁신>★ |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유통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이코노미뉴스] 이태원 참사 애도...마케팅 축소로 빼빼로데이 대목도 없었다 (0) | 2022.11.16 |
---|---|
[한국경제] "더 미룰 순 없다"…이태원 참사 아픔 딛고 '조용한 마케팅' (0) | 2022.11.16 |
[AI타임즈] ICT 접목 ‘리테일테크’ 4차 산업혁명 이끈다_2019기사 (0) | 2022.11.10 |
[한경비즈니스] 리테일테크, 유통산업의 판도를 바꾼다_이슈리포트_2018기사 (0) | 2022.11.10 |
[업다운뉴스] 리테일 테크 도입 속도 내는 국내 유통계의 ‘유통 4.0’ 화두_2019기사 (0) | 2022.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