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1일자
창사 이래 사상 최대 규모 M&A, 3조6000억원 투자
멤버십 통합하고 이마트 상품 유통부터 통합행사까지
지마켓, 신세계그룹 편입 후 적자… 수익성은 과제로
원문보기: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2/11/11/2022111100063.html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유통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일보] 고물가 시대 실속 소비자 ‘정조준’… 뜨거워진 타깃 마케팅 (0) | 2022.11.19 |
---|---|
[뉴데일리] 확 달라진 '롯데온' 오픈마켓 전략… 거래액 감소에도 '방긋' (0) | 2022.11.16 |
[서울이코노미뉴스] 이태원 참사 애도...마케팅 축소로 빼빼로데이 대목도 없었다 (0) | 2022.11.16 |
[한국경제] "더 미룰 순 없다"…이태원 참사 아픔 딛고 '조용한 마케팅' (0) | 2022.11.16 |
[EBN] "쇼핑은 4차 산업의 꽃"…유통사, 테크기업으로 혁신中 (0) | 2022.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