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유통계

[뉴데일리] 확 달라진 '롯데온' 오픈마켓 전략… 거래액 감소에도 '방긋'

Jacob, Kim 2022. 11. 16. 11:17

 

 

 

 

 

 

 

 

 

 

2022년 11월 7일자

 

 

 

 

 

 

 

오픈마켓 매출 증가에도 롯데온 거래액은 -3.6%

수수료 낮은 고가 상품 빼고 고마진 저가상품 승부

3분기 롯데온 수익성 개선… 오카도 플랫폼은 향후 변수

 

 

 

 

 

 

 

 

 

 

 

 

 

 

 

 

 

 

 

 

 

 

 

 

원문보기: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2/11/07/20221107000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