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현대백화점

[뉴스1] [게시판] 현대百, '패션 전문점' 언더라이즈 2호점 목동점에 오픈

Jacob, Kim 2017. 9. 6. 13:34







2017년 8월 31일자





[기사 전문]



© News1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현대백화점은 목동점에 패션·잡화·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언더라이즈' 목동점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지난 3월 개점한 대구점에 이은 2호점이자 수도권 첫 매장이다.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300㎡ 규모로 들어선다. 일반적인 백화점 의류 매장(50㎡)보다 약 6배 크다.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대구점과 달리 국내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주요 상품으로 선보인다.

하루 20벌만 제작 하는 프리미엄 니트 브랜드 '마이어', 온라인 코트 완판 브랜드 '무드셀라' 등 30여개 패션 브랜드에 가방·보자기 등 인기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호호당' , 홈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등 10여개의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기존 백화점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Δ1202 Market(가드닝) Δ루치펠로(치약) Δ르주르(프리미엄 세제) Δ피레보(소화기) 등 이색 브랜드를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전체 면적의 절반가량을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채웠다"며 "앞으로 오픈하는 매장에도 상권과 수요를 반영해 콘셉트와 브랜드 운영 전략에 변화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에 추가로 언더라이즈 매장을 열 계획이고 로드숍 운영도 검토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jdm@





원문보기: http://news1.kr/articles/?3088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