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신세계백화점

[부산일보사] [게시판] 독일 명품 AV 브랜드 '로에베' 신세계 센텀시티점 입점

Jacob, Kim 2017. 11. 8. 01:20








2017년 11월 6일자





국내 네 번째 매장 '눈길'
레퍼런스 TV 등 선보여





[기사 전문]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는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로에베' 매장 전경. 로에베 제공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로에베(LOEWE)'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로에베의 센텀시티점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청담갤러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은 4번째 매장이다.

신규 오픈한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 '신세계 홈'에 자리 잡았다. 신세계 홈은 백화점 입점 생활전문관 중 국내 최대 규모로 한 층 전체가 홈퍼니싱 전문관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로에베의 시그니처 제품인 레퍼런스 TV 라인과 커넥트, 아트 라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피커 및 오디오 제품 체험도 가능해 최고의 화질과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1923년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해 100여 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로에베는 완벽한 화질을 추구하는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과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을 자랑한다.

TV와 오디오만으로 승부해 온 로에베는 독일은 물론 세계 30개국에 2385곳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는 싱가포르, 홍콩, 중국에 이어 국내 최초로 서울 청담갤러리점을 오픈한 바 있다.





황상욱 기자





원문보기: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71106000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