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스포츠서울] 신세계푸드, 올반 이색 찐빵 3종 출시

Jacob, Kim 2018. 1. 11. 02:52






2018년 1월 9일자





[기사 전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신세계푸드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찐빵에 색다른 소를 채워 넣은 올반 이색 찐빵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색 찐빵은 ‘올반 중화짜장찐빵’, ‘올반 매콤제육찐빵’, ‘올반 양념갈비찐빵’ 3종이다. 쫄깃하고 담백한 빵 속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짜장, 매콤한 제육볶음, 양념 갈비의 육즙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소를 채워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산 돈육과 대파, 양배추, 부추 등 다양한 채소와 당면을 버무린 소가 가득 들어있어 한입 가득 베어 물었을 때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90g의 푸짐한 크기로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올반 중화짜장찐빵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진하고 풍부한 짜장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콤제육찐빵은 제육볶음의 매콤한 불맛을 가득 담아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양념갈비찐빵은 달콤하고 짭짤한 갈비양념 소스로 감칠 맛을 더했으며 은은한 숯불향이 입맛을 돋워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색다른 제품으로 겨울철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반 찐빵 3종은 전국 이마트 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5200원(90g X 4개)이다.






soul@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588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