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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현대百, 밸런타인데이 맞아 '초콜릿 박람회' 개최

Jacob, Kim 2018. 2. 9. 19:57







2018년 2월 8일자





- 12일 압구정본점서 '살롱 뒤 쇼콜라:에필로그’ 선봬
-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50여 개 선봬





[기사 전문]




살롱 뒤 쇼콜라 에필로그에서 선보이는 초콜릿 공예품 (사진=현대백화점)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현대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대형 박람회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서 ‘살롱 뒤 쇼콜라 서울: 에필로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살롱 뒤 쇼콜라 서울’에 참여한 브랜드 중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품평회를 통해 선정한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제품을 선뵌다. 30여 개의 초콜릿 공예품도 전시할 예정이다. ‘살롱 뒤 쇼콜라’는 누적관람객이 950만명에 이르는 세계적인 초콜릿 박람회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기간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초콜릿 박람회를 여는 것은 백화점업계에서 처음”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초콜릿 명장들이 만든 다양한 상품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50여 개를 판매한다.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프랑스 대표 디저트 브랜드 ‘위고에빅토르’가 참여한다. 이외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알려진 ‘레더라’, 디자이너 피에르가르뎅이 직접 디자인하고 맛을 선별한 ‘맥심 드 파리’, 세계적인 초콜릿 아틀리에를 수료한 김현화 셰프의 ‘쇼콜리디아’ 등도 선뵌다.

대표 상품은 위고에빅토르 스피어초콜릿(4만8000원, 12구), 몽상클레르 세라비 S(3만6000원), 쇼콜리디아 발베니 트러플(2만5000원, 5구), 라메종뒤쇼콜라 파리의 정원(5만5000원, 16구) 등이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초콜릿 명장인 ‘장 폴에방, ’스테판 보나‘ 등이 직접 디자인 한 초콜릿 드레스 6점과 함께 초콜릿 공예로 유명한 ’미담‘이 만든 에펠탑, 선물상자 등 초콜릿 공예품 30여 종도 전시한다.




현대백화점은 또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오는 14일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공연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선 ’소유 × 정기고‘ 공연을, 신촌점 별관 12층 문화홀에선 ’수란 × 딘딘‘ 공연을 각각 진행한다. 공연 티켓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해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성의 (slim@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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