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용] 업무사항

[지원근무요청] 인사발령실시일에 즈음해서:업무(학습) 내용 체득

Jacob, Kim 2016. 10. 28. 13:31

 

 

아래 박스에는 인사발령실시일에 즈음해서 제가 할 수 있는, 해야만 하는 일에 대해 적었습니다.

 

인사발령실시일이 언제인지 알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이 중요한 시기를 그냥 지나가게 둘 수는 없습니다. 다가오는 실시일에 앞서 먼저 5F-택배물류 지원근무를 하고 싶습니다.

 

기존까지 해온 업무, 타 물류업체에서 근무 경험으로 체득한 것과 실제로 하게 될 이 업무가 이것과 다른 것인지, 다르다면 어떻게 적응해서 근무할 것인지를 지원 근무를 통해 알게 될 경우 혹여나 발령 후 예상될 수 있는 업무 관련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발령 실시전까지 이 업무 흐름을 맞게 파악하고 실제 업무에서 원활하기까지의 이 부분을 지원 근무를 통해서 점검하고 이를 통해 드러난 부분은 실시일 이전까지 고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F-상온(Tote)와 5F-택배물류 파트는 업무적으로 상호 연결된 부분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점이 도움이 될 수도 있겠으나 반대로 위 답변처럼 아예 이 업무를 모르는 사람이 와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처음부터 배우는 것이 더 낫겠다는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앞전에 올려 드린 5F-택배물류 담당업무 쳅터 1에서부터 쳅터 4까지를 인사발령실시일까지 지원근무 해보겠습니다. 

 

만약이지만 2F-저온파트에서 근무하면 어떻겠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지금 저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 위험은 제가 받아들여야 할 부분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비난을 받아도 감수하겠습니다.'

 

라고 답변할 것입니다.

 

그럼 제가 토트투입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여가고(↓) 이 업무에 들어가는 시간을 늘여가야(↑) 하겠는데요.

그럴려면 저는 토트투입시간에 택배물류  파트 근무시간을 늘여야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