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용] 업무사항

[필독] 5F-택배물류 파트 발령시 주요 담당 업무표 정리

Jacob, Kim 2016. 10. 28. 11:48

 

 

 담당업무 1

 담당업무 2

 담당업무 3

 담당업무 4

 전날 사용된 상품, 상온/저온 토트 정리.

 작업도구 이용한 오전/오후 상품 목록 확

 4단 적층랙 작업장 상품 분류/피킹/분류 확

 정.

 4단 적층랙 작업장 각 상품 배치번호 확인

 후 이동/적치(지게차, EPT, 운반도구 이

 용).

 2F-상온(Tote) 파트에서 올려진 상온

 토트 사용 후 보유하게 된 상온 토트는

 팔레트(1파렛당 60개) 단위로 정리해서

 정해진 장소에 보관.

 (매주 내지 매달) 재고조사 실시.

 1차 : 가 재고조사(매일 실시)

 재고리스트에 있 총 재고수량 - 변

 동수량 가감, 량과 일치 여부

 만 확인(재고리스트 이용)

 3회차 시작전까지(바쁠 땐 5~6회차 진행

 중일 때) 사용한 상온/저온 토트는 엘리

 베이터로 이송 처리(EPT, 운반도구 이용).

 박스상품 분류, 포장(박스단위별 분류)

 불량 토트는 정상 토트와 따로 분류 보관

 2차 : 전수 재고조사(매달 초 정해진날

 짜 실시)

 고리스트에 있 각 보유수량과 4단

 적층랙에 있는 고수량이 맞는

 지, 재고없거나 재고 부족 품 놓치지

 않았는지 다시 (작업도구, 재고리

 스트 이용)

 요청시 오전 5시에서 오전 7시 사이에 1F-

 냉장·냉동 파트 또는 2F-저온파트에서 지

 원 근무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5시출근자

 1/3 지원근무 예상).

 선홍색 비닐이 씌어진 상온 토트에 분류 확

 정된 상품 포장 후 레일 위로 이송 처리.  

 요청시 담당자 연락 후 담당 파트가 가져

 갈 수 있게 3호기 엘리베이터(또는 1호

 기 엘리베이터)에 적재(EPT, 운반도구

 이용). 

 (매주 내지 매달) 재고없거나 재고 부

 족 상품 확인후 해당 상품 적정재고 유

 지(EPT, 운반도구, 작업도구 이용).

※ 정리하다보니 약간 테이블이 오른쪽으로 길어졌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하단 스크롤바를 이용해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