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6일자
온.오프라인 통합이벤트
[기사 전문]
이마트는 SSG닷컴, 이마트몰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인 '온&오프 페스티벌'을 열고 신세계 포인트 최대 1억원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는 "그동안 오프라인 행사 중심에서 이번에는 이마트몰까지 합세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쇼핑을 한후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이마트몰 앱을 통해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전체 당첨금은 1등 5000만포인트(1명) , 2등 500만 포인트(5명), 3등 50만 포인트(10명), 4등 5만 포인트(100명), 5등 500포인트(3만명)이다.
이마트 측은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껌 한통만 사도 5000만 포인트 당첨 기회가 있다며 최근 이마트몰 매출의 신장세를 반영해 창사 이래 역대 최고액 수준의 당첨금 이벤트를 시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이마트몰 매출은 전년 대비 26.6% 신장하며 오프라인 보다 월등한 신장률을 보였다. 이마트 전체 매출에서 이마트몰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6.1%에서 올해는 7.2% 수준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환주 기자
'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 > 마트몰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시아경제] [이마트몰] 이마트몰, 결제 후 상품 추가하는 '주문 더하기' 출시…소비자 편의 강화 (0) | 2017.03.22 |
---|---|
[머니투데이] SSG닷컴, 모바일 쇼핑 메신저 ‘쓱톡’ 런칭 (0) | 2017.03.18 |
[서울경제] 유통가 '톡' 서비스에 '푹' (0) | 2017.03.04 |
[뉴시스] 이마트, 지난해 '가격의 끝' 효과 톡톡…올해는 "유통 全채널 최저가" [이마트몰] (0) | 2017.02.10 |
[서울경제] [이마트몰] 이마트, 당일 배송 서비스 전 과정 일반에 최초 공개 (0) | 2017.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