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홈플러스

[파이낸셜뉴스] 홈플러스, 휴가시즌 맞아 간편식 강화..냉장 부대볶음 선보여

Jacob, Kim 2017. 7. 11. 14:06





2017년 7월 10일자




[기사 전문]




10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간편조리 식품으로 부대볶음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간편부대찌개 전문 제조업체 미가인과 협업해 NPB상품으로 미가인 리얼 부대볶음(7990원)을 출시해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간편식 냉장 부대볶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월 간편조리 카테고리 실적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20% 이상 매출이 신장하면서 7월에는 휴가 시즌을 맞아 그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측, 새로운 간편식으로 냉장 부대볶음을 내놓았다.

홈플러스와 간편부대찌개 전문 제조업체 ‘미가인’이 협업해 NPB 상품으로 출시한 리얼 부대볶음은 7990원으로 홈플러스 전국 142개 점포를 통해 판매된다.



리얼 부대볶음은 냉장 상품으로 출시돼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며 해동 시 재료의 수분이 빠지는 현상이 적어 원재료 그대로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부대볶음은 직화 그릴 함박스테이크와 다양한 햄, 소시지, 떡, 김치가 고루 섞여 있으며 생면사리가 추가돼 있어 혼술족 뿐 아니라 혼밥족들에게 안주 및 밥 반찬으로 손색이 없다.



기존 레시피를 리뉴얼 한 부대찌개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미가인 의정부식 부대찌개는 사골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우려냈고, 칼칼하고 시원한 부대찌개는 맑은 황태 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부대찌개 2종은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19일까지 할인가 5490원에 판매한다.



양수민 홈플러스 간편조리팀 바이어는 “휴가 시즌을 맞아 반찬은 물론 안주로 먹어도 손색이 없고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매콤한 부대찌개 요리를 냉장 상태 볶음류로 새롭게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대와 간편한 조리법으로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기호에 맞게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원문보기: http://www.fnnews.com/news/20170710084655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