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머니 S] GS수퍼마켓, PB브랜드 ‘리얼 프라이스’ 론칭

Jacob, Kim 2017. 11. 24. 11:49







2017년 11월 22일자





[기사 전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이 상품명에 제조업체 이름이 들어간 PB브랜드 ‘리얼 프라이스’를 론칭한다.

/사진=GS리테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 중인 GS수퍼마켓이 중소기업과 함께 동반 성장의 길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GS수퍼마켓은 PB브랜드 ‘리얼 프라이스’를 론칭하며 중소기업 당사를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리얼 프라이스 상품에는 ‘꽃샘에서 만든 현미녹차’와 같이 상품명 자체에 제조업체명이 포함된다. 상품명에 업체명이 포함되는 만큼 제조업체에서 책임감 있게 생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수퍼마켓은 “시중에 다양한 PB브랜드 조사 결과 PB브랜드가 유통업체 독자 브랜드 위주로 안내돼 중소기업 홍보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협력업체 인터뷰를 통해 업체명을 알리고 싶어 한다는 요구와 중소기업과의 상생차원에서 이번 PB브랜드 상품명 표기 아이디어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GS수퍼마켓은 이번 ‘리얼 프라이스’ 론칭을 통해 현미녹차, 물티슈, 미니꽈배기 등 30여종의 상품을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2018년 상반기까지 해당 PB브랜드 상품 종류를 50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안병훈 GS수퍼마켓 가공생활팀장은 “리얼 프라이스 브랜드는 GS수퍼마켓이 1년여 간 준비기간을 가지고 생산업체와 고객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가격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지속적인 업체와의 동반협력 활동을 통해 고객이 즐겁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홍승우 기자






원문보기: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7112214478038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