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E-마트 24

[이데일리] 이마트24, '가심비' 자극할 치킨·맥주세트 출시

Jacob, Kim 2018. 4. 19. 06:06







2018년 4월 15일자





[기사 전문]





이마트24는 가심비를 공략한 치킨파티팩(좌)와 벨기에맥주 9캔 세트(우)를 출시했다. (사진=이마트)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이마트가 운영하는 편의점 이마트24가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마트24는 이달 중으로 홀로 치킨을 즐기는 ‘혼닭족’에게 적합한 ‘치킨파티팩’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일부 치킨업체가 인건비 인상으로 배달료를 별도로 부과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때문에 대표적인 국민 간식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만원에 육박한다.





이마트24는 이에 배달 치킨 대비 반값도 안 되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치킨 세트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치킨파티팩은 하림 훈제치킨 한 마리와 양념 소스, 치킨 무와 비닐장갑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8900원이다. 또 4월 한 달간 치킨파티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펩시콜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 이마트24는 편의점 최초로 벨기에 맥주 9캔 세트와 6캔 세트를 대형마트 대비 약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가족단위 나들이객과 야외 축제가 많아 맥주를 대량 구매하는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마트24는 이러한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매출 극대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정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장은 “따뜻한 봄 날씨로 나들이와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치킨과 맥주 패키지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라며 “점포 경쟁력을 높이고 경영주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 높은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세희 (lucia@edaily.co.kr)







원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315286619176448&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