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마트몰물류

[데일리안] “벌써 여름?” 홈플러스, ‘바캉스 준비’ 이벤트

Jacob, Kim 2018. 4. 28. 21:51







2018년 4월 27일자





[기사 전문]




27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홈플러스






유통업계가 벌써부터 바캉스 고객 잡기에 나선다. 지역에 따라 낮기온이 최대 30도를 웃도는 등 때 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 준비로 분주해진 모습이다.





홈플러스는 온라인쇼핑에서 8월1일까지 약 100일간 구매를 자주 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쇼핑 더하기’는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또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10회 쇼핑할 때마다 스위스 투가르투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주는 행사다. 캐리어는 무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5월부터 연잇는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에 나서는 가족은 물론, 7월 말 8월 초 바캉스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평소의 꾸준한 장보기만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장기간에 걸친 쇼핑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관련해 홈플러스는 5월 1일부터 ‘황금연휴 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세계 간식 1천원·2천원 균일가’, ‘생필품 1+1’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시즌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류강호 홈플러스 온라인영업기획팀 팀장은 “나들이 먹거리와 휴가철에 앞서 다이어트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건강 관련 용품 등 고객들의 휴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원문보기: http://www.dailian.co.kr/news/view/709727/?sc=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