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노브랜드 전문점

[파이낸셜뉴스] 이마트, '또하나의 남성놀이터' 라이프스타일편집숍 '쇼앤텔' 선봬

Jacob, Kim 2018. 8. 31. 01:12






2018년 8월 30일자





[기사 전문]




이마트가 새로운 남성 편집숍, '쇼앤텔'을 오는 31일 스타필드 하남점과 여주 아웃렛에 동시에 오픈한다.






'남성들의 놀이터'를 지향하는 일렉트로마트를 성공적으로 자리매김시킨 이마트가 또하나의 남성놀이터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31일 스타필드 하남점(92㎡)과여주 프리미엄 아울렛(135㎡)에 의류 및 잡화, 악세서리, 그루밍 용품, 피규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show&tell)’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쇼앤텔’은 주로 학교 등에서 각자의 물건을 주제로 자유롭게 발표하는 것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차용한 것으로 남성들이 서로의 쇼핑 품목에 대해 궁금해하고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듀칼스, 프라디, 모르가노 등 이탈리아 브랜드와 보머 오리지널, 파카 런던 등 영국 브랜드를 비롯 국내외 약 50여개의 참신한 브랜드 상품을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다. 세가지 라인의 PL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가 새로운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오픈한 것은 매장에서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함이다. 의류부터 소품, 선물용품까지 다양하게 갖춰진 매장을 둘러봄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트렌드도 파악할 수 있는 ‘남자들의 놀이터’를 선보이겠다는 것이다.

쇼앤텔은 향후에도 국내외 유수 원단 공급처와 생산처를 발굴하여 경쟁력 있는 자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유럽부터 아시아, 국내까지 다양한 지역에 걸친 폭 넓은 상품 바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참신한 스타일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는 방침이다.




오는 9월 중 스타필드 고양에 세번째 매장을 열고 추후 복합쇼핑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이재 쇼앤텔 팀장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이 연상되는 ‘편집샵’의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 부담 없이 쇼핑이 가능하면서도 다양한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매장을 목표로 쇼앤텔을 큐레이션 했다”며 “연령대와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시장에 소개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남성들의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원문보기: http://www.fnnews.com/news/20180830094332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