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E-마트 24

[스포츠서울] 이마트24, 홈루덴스족 겨냥 스낵 3종 출시

Jacob, Kim 2020. 4. 1. 15:25








2020년 2월 16일자





[기사 전문]





홈루덴스족을 겨냥한 스낵 3종. 제공| 이마트24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이마트24는 홈루덴스족을 겨냥한 스낵 3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루덴스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를 합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즐거움 찾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스낵은 집에서 혼자 즐기기 알맞은 소용량 ‘민생감자칩(샤워크림&어니언)’, ‘아임e 짬짜맛과자’, ‘아임e 빠다팝콘’ 등 3종이다.


민생감자칩은 600원짜리 상품으로, 기존 대용량 감자칩 절반 수준의 용량(45g)이다. 민생감자칩 출시를 기념해 2월 한달동안 3+1 증정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4개를 1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짬뽕의 매콤함, 짜장의 감칠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짬짜맛과자도 출시했다.


중식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연상케 하는 큐브형 케이스에 두 가지 맛 과자가 각각의 봉지에 나눠져 포장된 상품이다. 한 번에 다양한 맛을 즐기거나, 양이 적은 고객은 한 봉지씩 취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버터 풍미를 강화한 레트로 콘셉트의 빠다팝콘도 내놨다. 레트로 콘셉트 상품인 만큼 2월 말일까지 빠다팝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쌕쌕오렌지(캔)를 증정한다.





이마트24는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간단하게 혼술(혼자 술을 마시는 것)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많다는 점에 착안에 이번 차별화 스낵 3종을 선보이게 됐다.


이은보라 이마트24 바이어는 “앞서 집에서 영화를 볼 때나 간단한 안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흑당팝콘, 나쵸큐브콤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차별화 스낵까지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884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