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자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98886625708568&mediaCodeNo=257&OutLnkChk=Y
'매출·유통업·신사업·물류 > 기획·특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데일리특강] 위기의 오프라인… 답은 즐길거리, '매장 찾을 이유' 만들라 (0) | 2020.05.20 |
---|---|
[이데일리특강] 온·오프 유통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따로 또 같이 융합하라" (0) | 2020.05.20 |
[헤럴드경제 2020 컨슈머포럼] 다른 건 몰라도 먹거리엔 지갑 연다…유통업체, 신선식품 경쟁력에 사활 (0) | 2020.01.06 |
[머니 S기획] 300여 생수, 1조원 쟁탈전… ‘물전쟁’ 물로 보지마 (0) | 2019.11.22 |
[헤럴드경제] [배송전쟁 출발점 가락시장 가보니] 새벽 배송전쟁 속 가락시장 ‘경매전쟁’ (0) | 2019.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