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신세계백화점

[이데일리] 신세계百,‘정현 신드롬’ 이어간다…테니스 대형행사 펼쳐

Jacob, Kim 2018. 6. 2. 14:23






2018년 5월 27일자





라코스테 팝업매장 열어…정현 유니폼 전시·판매
정현 친필사인 상품·사은품 담긴 한정판 럭키박스 선봬
테니스 의류·잡화 최대 70% 할인행사도





[기사 전문]




(사진=신세계백화점)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뜨거워진 국내 테니스 열기에 다시 한번 불을 지피기 위해 테니스 대형행사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2주간 대표 점포인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대형행사 ‘나우 플레이 테니스(Now Play Tennis)’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 두번째 4대 메이저 대회 ‘프랑스 오픈’의 공식 후원사인 ‘라코스테’와 손잡고 국내 테니스의 간판 정현 선수와 관련된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강남점 7층과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정현 선수의 주요 경기복과 동일한 상품을 특별 전시·판매한다.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테니스 캐주얼 의류·잡화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매장 분위기도 차별화해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도록 바닥을 꾸미고 테니스공, 라켓 등을 이용해 실제 경기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다.




특히 이 기간에는 각 매장당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한정판 럭키박스를 20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럭키박스에는 정현 선수의 친필 서명 모자(60개 한정), 정현 선수가 즐겨입는 경기복, 각종 사은품 등 총 30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길 예정이다.




같은 기간 강남점 7층에서는 테니스 전문 브랜드 ‘요넥스’의 팝업스토어도 진행해 다양한 테니스 라켓과 함께 각종 패션 의류도 판매한다.

정현 팝업스토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몰에서는 테니스 의류, 잡화의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점과 강남점에서 아디다스, 나이키, 언더아머 등 총 12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테니스 패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온라인 몰인 신세계몰에서도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같은 테마의 대형행사 ‘나우 플레이 테니스(Now Play Tennis)’를 진행해 온라인 쇼핑족을 공략한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 부사장은 “지난 호주오픈 이후 첫 메이저 대회인 프랑스 오픈을 앞두고 달아오른 테니스 열풍을 이어가고자 신세계 최초로 테니스 대형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테니스 의류가 일상 캐주얼 패션으로도 각광받는 만큼 온·오프라인 대형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테니스 패션 상품을 선보여 테니스 족들의 쇼핑니즈를 충족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원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410406619213184&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