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온라인·슈퍼·백화점/GS·롯데프레시

[이데일리] GS프레시, 내달 1일 숙성회 판매 재개

Jacob, Kim 2018. 11. 3. 22:42







2018년 10월 31일자





[기사 전문]




(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GS프레시가 내달 1일 숙성회 판매를 재개한다. 앞서 GS프레시는 지난해 12월부터 숙성회를 판매했다가 올해 하절기 식품의 안정성을 고려해 판매를 일시 중단했다.

숙성회는 활어의 회를 뜬 후, 알맞은 온도와 시간 동안 회가 숙성되는 과정에서 이노신산이 증가해 감칠맛이 더해지는 회 요리다. 숙성회는 활어회를 숙성시키는 과정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 보니 고급 일식집에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에 즐길 수 밖에 없었는데, GS프레시에서 이번에 1~2인 가구에 적합하게 저렴한 가격과 소포장 형태로 선보인 것.

올해는 전년 대비 광어, 우럭, 숭어를 추가한 총 8종의 숙성회를 선보인다. 전년도에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은 숙성 광어회인데 올해도 같은 가격인 1만4800원(150g)으로 판매한다. GS프레시가 판매하는 숙성회는 해썹(HACCP)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어지며, MAP 포장으로 초고추장까지 동봉돼 신선하게 배송된다.

GS프레시는 회가 먹고 싶은 고객들이 바로 취식할 수 있도록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숙성회 당일 배송 시스템을 운영한다. 당일 오후 5시까지 GS프레시에서 주문 시 최장 3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수도권 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한다.




또한 통신사 포인트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KT멤버십은 5만원 이상 구입 시 5000원 할인(월1회 제한, 더블 할인 이용시 1만원 할인), LG유플러스의 경우 월 횟수 제한 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를 즐기지만 횟집에서 혼자 먹기에 부담스러워하는 혼밥족, 혼술족들에게 특히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편리하게 고급 숙성회 요리를 손님 접대 메뉴로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에게도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동성 GS리테일 온라인 MD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고자 숙성회를 기획하고 당일배송을 고민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상품을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GS프레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원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read?newsId=01853206619378496&mediaCodeNo=257